[사무실]인천청라오토렉스-자동차복합단지 | 0만원/0만원 |
---|
용도 | 자동차관련시설/1.2종근린생활시설 | 시공회사 | (주)대원 |
건축규모 | 지하5층/지상8층 | 준공년월 | 2023-06-30 |
입주가능일 | 2023-09-30 | 방향 | 정보없음 |
소재지 | 인천 서구 원창동 392-21외4필지 | ||
도로명주소 | 정보없음 | ||
대지면적 | 14,660.30 ㎡
| ||
건축(연)면적 | 104,992.86 ㎡
| ||
주차대수 | 564 대 | ||
지하철 |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분양톡 박노만 입니다.
지금 소개하는 이물건은 지금껏 소개드린 기타 물건들에 비하여 핫하다고 할까요...
좀처럼 접하기 힘든 분양 상품으로 투자자든 실사용자든 모두가 눈여겨봐야할
특급매물입니다.
AUTOREX(오토렉스) 청라는 인천북항 물류단지내에 2023년06월준공~23년09월 입주를
목표로 현재 건설중인 중고차 매매단지 복합쇼핑몰입니다.
"대한민국 하나밖에 없는 특수상가!!!
국내 최대 중고차백화점!!!
청라 최초 자동차매매상사 복합타워 분양!!!
인천 청라 오토렉스"
우수한 접안능력을 가진 인천북항은 총17척의 선박이
동시 접안가능하며 최대5만톤의 선박접안이 가능합니다.
경인항의 경우 최대1만톤의 접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평택항과 군산항을 더불어 인천항을 자동차 수출산업의 중심지로
발전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청라오토렉스는 북항과 약500미터의 근접거리에 위치하여 이동거리의 단축에 따른
자동차 수출항으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었습니다.
지하5층에서 지상7층 규모의 오토렉스청라는
지하1층 정비업소25개 근생2개소,1층에는 5개의 신차매매장과 근생17개소
2층과 3층에는 각각 71개소 33개소 도합104개의 매매상사와 근생23개소와 4개소가
위치하여 매매상사 104개,정비공장 25개, 근생 51개 총180개 업소가 자리하게됩니다.
지하5층과 지하4층 지하3층은 중고차 전시장을 메인으로 구성되고
지하2층은 고객전용 주차장이 위치합니다.
지하1층은 정비관련23개, 성능검사장1개,포토존등 차량검사소의 역활을
담당하는 섹타로 구성됩니다.
1층은 5개의 신차 매매장과 근린생활시설17개로 커피숍과 편의점, 음식점과
기타 편의시설을 갖추게 됩니다.
2층에는 은핸과 캐피탈 그리고 차량등록사업소등 고객의 차량쇼핑을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상2층과 3층은 매매사무소 104개소가 들어오게되고 근린생활시설이
2층에 23개 3층에 4개 위치합니다.
4층부터 7층까지는 매매전시장이 총51개 위치합니다.
►축구장 약14개 크기의 수도권 서부 랜드마크 멀티 복합 오토몰
제2외곽순환도로 남청라ic에서 3분 거리에 위치
서울외곽순환도로 10~15분
수도권 중고차거래 방문시 1시간대
인천북항과 500미터 거리인 배후단지
인천국제공항이 차로20분 거리에 있어 뛰어난 해외 수출여건
풍부한수요층확보
-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 개발사업
-루원시티 개발사업
-검단신도시 개발사업
►백화점형 매매단지
"질적성장과 소비자중심의 매매단지"
1. 2003년 중고차백화점을 모토로 한 서울오토갤러리가 효시
2. 중고차관련 금융/정비/지원시설을 하나의 건물안에 배치
3. 매매조합의 통제 및 교육이 용이하여 기존의 허위매물 등
매매상사의 잘못된 영업방식에 대한 통제가 가능함
4. 상사중심이 아닌 고객중심으로 상사별 전시가 아닌 차종별로 전시
5. 외식공간 등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쇼핑공간 제공
►구성예정점포-방문예상규모대비 적은근생시설로 모든편의시설이독점형태구성예상
독 점-카페,약국,베이커리,편의점
업 무-보험,은행,캐피탈,우체국,등록사무소
오 락-당구장,스크린골프장,pc방,
근 생-한식뷔페,피자&스파게티,설렁탕,치킨,분식점,,문구등
서두루셔야 할것 같습니다-좋은자리가 사라지고~~
분양톡이 추천하는 최고의 투자기회 입니다
국내 최고의 중고차 백화점(1층에 신차전시장도 입정예정)
하나의 장소에서 신차와 중고차를 비교선택하고 계약에서 보험, 캐피탈, 금융
마지막으로 등록까지...
차차차 차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꼬~옥 방문해야할 곳 1순위!!!
광고나 홍보글이 아닌 정말로 돈이 있으면 투자하고픈 청라 오토렉스
|
|
|
|
|
|
|
|
|
|
|
|
|
|
|